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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레에다 히로카즈 일본 영화감독 괴물 브로커 어느 가족

by 위프로. 2024. 8.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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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레에다 히로카즈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일본에서 가장 호평받는 영화감독 중 한 명으로, 스토리텔링에 대한 깊은 인본주의적 접근 방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30년이 넘는 경력을 보유한 고레에다는 Shoplifters(2018), After Life(1998), Like Father, Like Son(2013)과 같은 영화에서 가족, 기억, 정체성이라는 주제를 탐구해 왔습니다. 또한 영화는 괴물 중개인 어느 가족 등등 많이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작품은 부드러운 속도감, 미묘한 캐릭터, 그리고 복잡한 감정의 풍경을 헤쳐나가는 평범한 사람들에 대한 깊은 공감이 특징입니다. 고레에다의 영화는 종종 옳고 그름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만들어 관객이 인간관계와 사회 규범의 복잡성에 대해 성찰하도록 유도합니다. 더 큰 사회 문제를 다루면서 삶의 조용하고 일상적인 순간을 포착하는 그의 능력은 로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는 등 국제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연민과 이해의 렌즈를 통해 인간의 조건을 탐구하려는 고레에다의 헌신은 그를 현대 영화에서 뛰어난 감독으로 만들었습니다. 생각을 자극하는 드라마의 팬이든 단순히 잘 만들어진 스토리텔링을 감상하는 사람이든 상관없이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영화는 크레디트가 나온 후에도 오래도록 남아 있는 풍부하고 감정적으로 울려 퍼지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괴물 연출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괴물(2023) 필멸의 감정과 사회 역학에 대한 깊은 잠수 가족 역학과 필멸의 인맥에 대한 가슴 아픈 연구로 유명한 호평을 받고 있는 일본 영화 제작자인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깊은 감정적 거짓말쟁이의 전통을 이어가는 영화인 괴물(2023)로 돌아왔습니다.영화는 이러한 압력이 어떻게 무한대로 방치될 때 비참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지를 압박하면서 아이들에게 가해지는 사회적 압력을 미묘하게 검토합니다. 괴물에서의 연기는 예외적이지 않습니다. 젊은 배우들, 특히 미나토를 연기하는 배우들은 영화의 감정적 핵심을 고정시키는 가슴 아픈 연기를 전달합니다. 그들의 묘사는 미나토를 포함하는 화려하고 결함이 있지만 깊은 필멸의 캐릭터를 구현하는 어른들을 포함한 강력한 조연 캐스팅으로 마무리됩니다. 각 캐릭터의 도발과 뒷이야기가 점진적으로 드러나면서 서사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합니다. 시각적으로, 괴물은 코리아 에다의 손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 자연스럽고 절제되어 있지만, 미묘한 세부 사항들로 풍부합니다. 영화 촬영은 등장인물들의 삶의 조용한 순간들을 포착하고, 팔로워십이 영화의 감정적인 지리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화의 속도는 의도적이며, 관찰자들이 펼쳐지는 드라마와 더 큰 사회적 문제들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괴물은 또한 괴롭힘, 부모-자녀 간의 관계, 그리고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기관들의 실패에 대한 주제들을 다룹니다. 코리아 에다는 이러한 기관들을 비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현재 시행 중인 시스템의 효과와 그것들이 개인, 특히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질문하기 위해 영화를 사용합니다. 영화는 책임에 대해, 특히 사회적으로, 섬세한 질문들을 하고, 팔로워십이 이러한 문제들을 불멸시키거나 완화시키는 데 있어서 그들 자신의 부분을 고려하도록 도전합니다.

일본 영화 브로커 

고레에다 히로카즈 중개인(2022) 파격적인 가족 유대에 대한 진심 어린 탐구 일본의 유명한 영화 제작자인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파격적인 가족의 복잡성과 그들의 삶을 형성하는 도덕적인 딜레마를 파헤치는 가슴 아픈 드라마인 중개인(2022)과 함께 인간적인 유대감과 가족 역학에 대한 발견을 계속합니다다. Shoplifters(2018)의 세계적인 성공 이후, 감정적으로 반향을 일으키고 공부를 자극하는 이야기를 던지면서 그의 거짓말쟁이를 한국으로 데려갑니다. 중개인은 절망적인 문제가 있는 "베이비 박스"의 개념을 중심으로 합니다. 한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 존재하는 관습인, 익명으로 그들의 아기를 다른 사람들의 보살핌 속에 맡길 수 있습니다. 소외된 개인들에 대한 깊은 공감과 미묘한 묘사로 유명한 코레에다는 이 전제를 사랑, 생존, 그리고 비 원주민들 사이의 유대감에 대한 이야기를 엮기 위해 사용합니다. 이 영화는 버려진 아기들을 위해 새로운 집을 찾는 "중개인"으로서 낮과 밤에 작은 세탁소를 운영하는 상현(송강호 분)을 따릅니다. 그는 근처 고아원에서 일하는 동수(강동원 분)의 도움을 받습니다. 그들이 교회의 베이비 박스에 남겨진 아기의 포기를 중개하기 위해 에세이를 쓸 때, 그들은 갑자기 아이의 엄마, 소영(이지은 분, 아이유 분)과 합류합니다. 세 사람은 아기에게 알맞은 부모를 찾기 위해 도로 여행을 시작하면서, 그들을 인신매매로 의심하는 두 명의 수사관에 의해 추적됩니다. 이지은의 소영의 묘사는 그녀 자신의 의견과 아이의 미래를 다루면서 이야기에 또 다른 복잡성의 하위 캐스팅을 추가합니다. 시각적으로, 중개인은 절제된 촬영 기법으로 코레에다의 손 스타일을 유지하고 필멸의 상업 기술에 집중합니다. 영화의 속도는 의도적이어서 팔로워십이 캐릭터의 감정적인 우위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순간과 모핑 샷은 캐릭터의 내적 발효를 강조하여 중요한 감정적 영향을 미칩니다.

어느 가족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어느 가족(2018)는 도쿄의 하층민을 배경으로 가족, 사랑, 생존에 대한 감동적인 탐구입니다.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이 영화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혈연이 아닌 고난과 돌봄의 공유된 경험으로 얽힌 한 무리의 사람들을 묘사함으로써 전통적인 가족 개념에 도전합니다. 어느 가족의 이야기는 사회 변두리에 사는 오합지졸인 시바타 가족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가장인 시바타 오사무(릴리 프랭키)와 그의 아내 노부요(안도 벚꽃)는 저임금 일자리와 사소한 절도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들은 아들 쇼타, 노부요의 여동생 아키, 나이 든 할머니 하쓰에와 함께 비좁고 낡은 집에 살고 있습니다. 재정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시바타족은 사랑, 상호 지원, 소속감을 바탕으로 깊은 유대감을 공유합니다. 영화의 이야기는 오사무와 쇼타가 부모에게 방치되고 학대당했던 것처럼 보이는 유리라는 어린 소녀를 만나면서 중요한 전환을 이룬다. 그녀를 자신의 사람으로 대합니다. 유리가 가족의 일원이 되면서 영화는 가난과 절망에 직면한 옳고 그름 사이의 모호한 선을 탐구하면서 그들의 행동의 도덕적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고레에다는 섬세하고 자연주의적인 스토리텔링을 통해 그들의 회복력과 인간성을 강조하면서 시바타 가족의 일상적인 투쟁을 능숙하게 묘사합니다. 영화의 속도는 완만하여 시청자가 등장인물의 삶과 관계에 깊이 몰입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조용한 순간과 친밀한 상호 작용을 통해 생존을 위해 종종 규칙을 따르거나 위반해야 하는 사회의 소외된 삶의 생생한 그림을 그립니다. 어느 가족의 공연은 그야말로 특별합니다. 릴리 프랭키(Lily Franky)와 안도 벚꽃(Sakura Ando)은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가족을 하나로 묶으려고 노력하는 부부의 모습을 강력하게 응원하는 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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